다시 태어나면 결혼안한다 진심 작성자후렌치크랜베리|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쥑스터 작성시간26.06.08 오케바뤼 결혼 안할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순수익월2천목표 작성시간26.06.08 애없으면 이혼하지 그냥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순수익월2천목표 작성시간26.06.08 애가 있군.. 다음생엔 꼭 비혼하시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애장님 작성시간26.06.08 이건진짜 댓까지 다봐야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거이드라 작성시간26.06.08 안타깝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먼드브리즈 작성시간26.06.08 진짜 직장 다니니까 내 몸 하나 건사하기도 힘듦.... 비혼비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뭄새 작성시간26.06.08 원댓이 진짜 .. ㅠㅠ행복은 하지만 몰라도 되는 행복이라는게ㅠㅠ물론 더더 행복한 사람들도 있겠지 그게 맞는 사람이면...ㅜㅜ 나같은애는 평생 몰라도 될 듯 ㅎ..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또 작성시간26.06.08 나는 초딩때부터 느꼈음 나는 결혼이랑 안맞음ㅋㅋㅋㅋ 결혼했어도 이혼안하면 단명했을듯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입베어문 작성시간26.06.08 80년대생도 미혼율 30퍼 넘는데 뭔 엠지타령...지금이라도 이혼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르미사랑해 작성시간26.06.08 근데 진짜 무슨 느낌인지 알것도 같은게 나도 엄마를 너무 사랑하지만 내 한 몸 지칠때 챙겨야할 가족이 있다는게... 가끔 부담스러울때가 있음 ㅠㅠ 엄마도 그렇게 날 키웠겠지 하 어려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슈퍼리치 작성시간26.06.08 나도결혼이랑안맞다고 느껴서절대안함ㅋ혼자살기바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사박습니다햄 작성시간26.06.08 나도 나 혼자 있는 시간이 너무 소중하고 혼자 있는 게 잘 맞아서 확고한 비혼 주의임나이 들어서 아프거나 외로우면 어쩔 거냐 하는데 그건 내 선택의 결과이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음ㅋㅋㅋㅋ늙어서 잠깐 힘든 게 낫지 결혼해서 평생 힘든 건 싫음나는 혼자여서 너무 행복함퇴근하고 집 들어갈 때 불 꺼진 고요한 내 집이 너무 좋음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