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1등급 아니면 끝” 고1 자퇴생 1만명 돌파

작성자오렌지에슾|작성시간26.06.08|조회수2,653 목록 댓글 27

출처: https://youtu.be/tlqmADrqkBc?si=_Z2VP24ZEgjd4wZV



5등급제를 시행하면서
등급 간의 간격이 커졌고
1등급에서 밀려난 학생들이
줄줄이 자퇴한다고 함
그래서 지금 고1 자퇴생 수 역대최다인 상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버하임 | 작성시간 26.06.08 5등급제 진짜 누구 대가리애서 나온걸까…쟤네는 진짜 고등 3년내내 2등급 하나라도 나오면 대학 못간다 생각하는 최상위권이라 아마 2등급 나오면 나머지 학기 다녀봤다 소용없다고 느끼는걸꺼야 이게 애들 잘못이야? 진짜 우리나라 교육제도 좃같아(입시 강사님) 걍 애들 사기를 다 꺾어버리는 제도임
  • 답댓글 작성자20110917♥ | 작성시간 26.06.08 222 진짜 문제 심각.. 내신따서 수시로 가려는 최상위권들인데 애초에 어느고등학교엘 가느냐에 따라 수시로갈지 정시만으로 갈지가 정해지는 판국에 5등급제 너무 가혹함
  • 작성자누룽ㅈi | 작성시간 26.06.08 자퇴하고 다음년도에 신입생으로 재입학하는애들도 있음.... 그러고도 1등급 못받으면 이제 정병오는거지..
  • 작성자삐삐삐삐삐 | 작성시간 26.06.08 5등급은 에바다ㅜ수능 비중도 줄어든다 하는판에
  • 작성자엘니뇨라니뇨WTO예 | 작성시간 26.06.08 그냥 애저녁에 검정고시따고 공무원 준비하겠다고 입학한지 한달만에 걍 자퇴하는 애들도있더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