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안경 벗어서 닦는 모습 보면 뭔가 마음이 약해지는 달글

작성자째롱이|작성시간26.06.08|조회수5,616 목록 댓글 36

운영토론/혐오/분란조장/싸움조장/이년봐봐/까달글 금지
금지 달글 생성 및 동조 활중

까달글 예시)
~ 싫은 달글, ~이해 안 되는 달글, ~우스운 달글, ~한탄 달글
~한 사람들 신기한 달글, ~고찰 달글 등
글 자체에서 부정적 언급이 없더라도 글 작성 목적이 까달글이거나 댓글 흐름이 까달글로 변질된 경우 글 작성자, 댓글 작성자, 동조자 모두 활중

사진은 예시

뭐 잘보려고 반질반질하게 닦는모습이 뭔가 그래
나같은 여시들 있나 궁금

+ 나도 안경 써.. 비하 하는거 아니고 진짜 나 자신한테도 느낌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포테이토크리스피 | 작성시간 26.06.08 개웃겨 도대체 감수성 얼마나 풍부한거임
  • 작성자남이사 전봇대로 이빨을 쑤시든 | 작성시간 26.06.08 뭔지알아..닦는 사람은 그 순간 앞이 보이지않는..약자라고...약점을 훤히 드러낸 상태와 비슷하다고...나 진짜 안경벗으면 아무것도...아무것도 안보여서 내 안경 내가 닦으면서도 스스로가 안쓰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슷하게 뭐 어쩌다 안경 삐뚫어져서 우스꽝스러워져도 저 감정을 느낌..
  • 작성자2O23년 | 작성시간 26.06.08 아 진짜 개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나도 그렇게 생각하고 있었나봐 공감가
  • 작성자하먼브리 | 작성시간 26.06.08 예시가 홍감탱이라 너무웃곀ㅋㅋㅋㅋㅋ
  • 작성자동댕글 | 작성시간 26.06.09 집잃은 달팽이 같다는
    원글에 댓글 졸라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