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안경 벗어서 닦는 모습 보면 뭔가 마음이 약해지는 달글

작성자째롱이|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3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JMay 작성시간26.06.08 반대진영에서 격앙되서 싸우다가도 결국 저사람도 시력퇴행앞에서 무력한, 세월앞에 장사없는 그냥 같이 늙어가는 나약한 인간 우주먼지일 뿐인데 뭐 대단하게 싸운다고 나랑 이러고있나싶고. 걍 즐거운인생 살다가면 될것을~ 싶고 ㅠㅠㅠㅋㅋㅋ
  • 작성자 반짝-반짝- 작성시간26.06.08 나도 느껴 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닦는 저 순간 저사람 진짜 ㅈㄴ약한 시점이라고... 사실상 앞 못 보는 맹인이야... 것도 뭐 점자고 뭐고 읽을 수 없는 갑작스러운 시력저하인 ㅠㅠㅠ 저순간만큼은 진짜 ㅈㄴㅈㄴ약해.. 안경 두꺼울수록 더더욱 마음아파짐
  • 작성자 말소 히어로 작성시간26.06.08 그니까 ㅋㅋㅋㅋㅋㅋ 결국 나랑 같은 인간인데(당연함) 사람 사는 거 다 똑같은데 이런 느낌 들어
  • 작성자 베리러키 러키쿠키 작성시간26.06.08 ㅋㅋㅋㅋ 아 쎄보이고 싶으니까 내 눈앞에 내지문이 떠다녀도 닦지않으리
  • 작성자 백퍼사랑이햐 작성시간26.06.08 나 안경 안끼는데도 닦는 그 모습 보면 뭔가 짠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 이유가 뭔지 항상 궁금했어
  • 작성자 Fico di Amalfi 작성시간26.06.08 저 때는 좀 봐줘야 될 것 같아.. 측은해진 달까
  • 작성자 당근찜 작성시간26.06.08 아왤케읏기지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onna 작성시간26.06.08 신기하다 나도 안경쓰는데 생각해본적 없어 흥미돋
    난 내가 안경닦을때 그거보던 사람들이 자기들도 안경수건 달래서 여럿이서 말없이 안경벗고 닦는게 다였는데
  • 작성자 고양이가귀해고양이는범색기갓지! 작성시간26.06.08 뭐 잘보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호롤라이 작성시간26.06.08 뭔지알앜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speech 작성시간26.06.08 ㄹㅇ공감가는데 걍 글이랑댓글이 웃겨서우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포테이토크리스피 작성시간26.06.08 개웃겨 도대체 감수성 얼마나 풍부한거임
  • 작성자 남이사 전봇대로 이빨을 쑤시든 작성시간26.06.08 뭔지알아..닦는 사람은 그 순간 앞이 보이지않는..약자라고...약점을 훤히 드러낸 상태와 비슷하다고...나 진짜 안경벗으면 아무것도...아무것도 안보여서 내 안경 내가 닦으면서도 스스로가 안쓰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슷하게 뭐 어쩌다 안경 삐뚫어져서 우스꽝스러워져도 저 감정을 느낌..
  • 작성자 2O23년 작성시간26.06.08 아 진짜 개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나도 그렇게 생각하고 있었나봐 공감가
  • 작성자 하먼브리 작성시간26.06.08 예시가 홍감탱이라 너무웃곀ㅋㅋㅋㅋㅋ
  • 작성자 동댕글 작성시간26.06.09 집잃은 달팽이 같다는
    원글에 댓글 졸라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