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지금까지 부정선거를 외치는 사람들의 속내는 사전투표 폐지였음.twt 작성자언슬립|작성시간26.06.08|조회수9,399 목록 댓글 2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i/status/2063655069761802728ㅁㅂ무한 앤트밀일 수 밖에 없는 이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탐스제로 레몬 | 작성시간 26.06.08 진짜 멍청이들 아니야? 지들이 뭔 말을 하는지도 모르잖아 작성자탕정포도 | 작성시간 26.06.08 그냥 하루라도 빨리 뽑고 싶어서 사전투표하는건데 ㅋㅋ 작성자수박수박박 | 작성시간 26.06.08 시간많고 돈없는 거지 2찍들만 본투표가능하니 ㅡㅡ 작성자빵토끼 | 작성시간 26.06.08 사전투표를 늘리자 작성자산책가고바람쐬기 | 작성시간 26.06.08 사전투표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