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누워잇더요 작성시간 26.06.08 쟤네가 원조 노답국가 아닌가 사고도 많고..우리나라는 노답갈배들이라면 쟤네 우익은 찐 정신병자들 많은걸로암.. 우리도 비슷해지는듯
-
작성자고내기 작성시간 26.06.08 일본 우익은 한국인으로 모는게 주특기 아니였어? 아이러니한게 국내2찍도 그런짓 하더라 일본에서 일어난 범죄뉴스에다 일본인 아니고 재일일꺼다 자이니치다 이런 댓글을 한국인 2찍들이 달더라
-
작성자토순토토_모모코코요니 작성시간 26.06.08 그 전엔 유구하게 한국이었는데 중국이 부상하면서 급턴한겨
-
작성자에피네프린 작성시간 26.06.09 헉스바리 그럼 우파=친일파? ㄷㄷㄷ 무사와요
-
작성자4차원시공간 작성시간 26.06.09 애초에 긁우들 일본극우 따라하는거잖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