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일본인들이 인용에 와서 한국도 비슷하구나 하고 공감타는 트윗

작성자출근하기시러요ㅜ|작성시간26.06.08|조회수7,969 목록 댓글 31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5774049



극우는 전세계가 똑같나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누워잇더요 | 작성시간 26.06.08 쟤네가 원조 노답국가 아닌가 사고도 많고..우리나라는 노답갈배들이라면 쟤네 우익은 찐 정신병자들 많은걸로암.. 우리도 비슷해지는듯
  • 작성자고내기 | 작성시간 26.06.08 일본 우익은 한국인으로 모는게 주특기 아니였어? 아이러니한게 국내2찍도 그런짓 하더라 일본에서 일어난 범죄뉴스에다 일본인 아니고 재일일꺼다 자이니치다 이런 댓글을 한국인 2찍들이 달더라
  • 작성자토순토토_모모코코요니 | 작성시간 26.06.08 그 전엔 유구하게 한국이었는데 중국이 부상하면서 급턴한겨
  • 작성자에피네프린 | 작성시간 26.06.09 헉스바리 그럼 우파=친일파? ㄷㄷㄷ 무사와요
  • 작성자4차원시공간 | 작성시간 26.06.09 애초에 긁우들 일본극우 따라하는거잖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