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알로아맠막 작성시간 26.06.08 지랄
-
작성자핑구핑 작성시간 26.06.08 저런 애들은 학교 보내지 말고 강제로 홈스쿨링 시켜야함
-
작성자족같아여회사다니기 작성시간 26.06.08 국평오라는 말 싫어하는데 딱이네.. 애도 자격있는 사람만 낳아라
-
작성자르르릉 작성시간 26.06.08 저사람들 8090인건가?? 저때 뭔 일이 있었던거야…?
-
작성자너구나 작성시간 26.06.08 위에 댓 봤는데
한반에 한두명도 소수는 아니지 않아?
예전에는 전교에 한두명 이었던거 같은데
심지어 요새는 한반 인원도 적잖아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