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교사들이 정신병 걸리는 이유 작성자루카걸어다니노|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4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족같아여회사다니기 작성시간26.06.08 국평오라는 말 싫어하는데 딱이네.. 애도 자격있는 사람만 낳아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르르릉 작성시간26.06.08 저사람들 8090인건가?? 저때 뭔 일이 있었던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너구나 작성시간26.06.08 위에 댓 봤는데한반에 한두명도 소수는 아니지 않아?예전에는 전교에 한두명 이었던거 같은데심지어 요새는 한반 인원도 적잖아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