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요즘 교사들이 정신병 걸리는 이유

작성자루카걸어다니노|작성시간26.06.08|조회수60,503 목록 댓글 43

출처: 여성시대 루카걸어다니노


6번은 뭐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알로아맠막 | 작성시간 26.06.08 지랄
  • 작성자핑구핑 | 작성시간 26.06.08 저런 애들은 학교 보내지 말고 강제로 홈스쿨링 시켜야함
  • 작성자족같아여회사다니기 | 작성시간 26.06.08 국평오라는 말 싫어하는데 딱이네.. 애도 자격있는 사람만 낳아라
  • 작성자르르릉 | 작성시간 26.06.08 저사람들 8090인건가?? 저때 뭔 일이 있었던거야…?
  • 작성자너구나 | 작성시간 26.06.08 위에 댓 봤는데
    한반에 한두명도 소수는 아니지 않아?
    예전에는 전교에 한두명 이었던거 같은데
    심지어 요새는 한반 인원도 적잖아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