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우리가 생각하는 장기투자 vs 실제 장투

작성자계절 틈에 잠시 피는 낯선꽃처럼|작성시간26.06.08|조회수25,678 목록 댓글 11

출처: 여성시대 별그지같은데서온그대




예전엔 10년 20년 장투해서 큰수익 본사람들 마냥 부러웠는데
대단한 사람들임 ㄷㄷㄷ 존경스러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악플달면 쩌리쩌러버려 | 작성시간 26.06.08 못해 시발 장투는 걍 주식모으기가 짱인거같음
  • 답댓글 작성자제주도귤젤리 | 작성시간 26.06.08 222그냥 하루에 만원씩 사는거로 설정해놓거 안봐.....
  • 작성자슈퍼리치 | 작성시간 26.06.08 인정
  • 작성자CITY-HIKER | 작성시간 26.06.08 소수점모으기 하루 5만원 하는중 키킼
  • 작성자짜란 | 작성시간 26.06.09 난 10년동안 지수 모았는데 아직 날벼락은 안온듯... 코로나때 잠깐 휘청인거 빼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