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기타]155명 사망 오스트리아 스키장 대참사.jpg 작성자greeen|작성시간26.06.08|조회수15,310 목록 댓글 2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여성시대 Loveyou차트를 달리는 남자 279회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깡이혁 | 작성시간 26.06.08 머리론 알아도 주변 사람들 다 위로 가고 있으면 군중심리때문에 같이 위로갈긋.. 작성자RaMola | 작성시간 26.06.08 맨날 무죄지 뭐 작성자피어리스 | 작성시간 26.06.08 🅼🅸🅲🅷🅸🅽.... 작성자76ChoDang | 작성시간 26.06.08 나 같아도 위로 갔을듯ㅠㅠ 안타깝다 작성자98년도에는요 | 작성시간 26.06.08 너무 많은 목숨이 죽었다.....ㅜ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