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다들 진짜 이 돈내고 미용실 다니고 있는거임?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08|조회수38,436 목록 댓글 32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instiz.net/name/6510971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2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뚝뱌기 | 작성시간 26.06.09 길고 숱많아서 기본 20인데 돈 아까워 ㅅㅂ 작성자뚜비뚜봡 | 작성시간 26.06.10 커트 2만원 + 집에서 셀프염색 작성자즐거운 | 작성시간 26.06.11 전에 진짜 머리 지지고볶고 난리치고 할거 다하고했는데 지나고보니 돈지랄맞음 이제 머리에 아무것도 안하고 걍 커트만 반년에 한번 감 작성자후아으아 | 작성시간 26.06.12 다들 펌은 몇개월 가? 작성자다우니실뇌건조 | 작성시간 26.06.14 매직 36만원임 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