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진짜 이 돈내고 미용실 다니고 있는거임?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32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뚜비뚜봡 작성시간26.06.10 커트 2만원 + 집에서 셀프염색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즐거운 작성시간26.06.11 전에 진짜 머리 지지고볶고 난리치고 할거 다하고했는데 지나고보니 돈지랄맞음 이제 머리에 아무것도 안하고 걍 커트만 반년에 한번 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후아으아 작성시간26.06.12 다들 펌은 몇개월 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우니실뇌건조 작성시간26.06.14 매직 36만원임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6 현재페이지 17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