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다들 진짜 이 돈내고 미용실 다니고 있는거임?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08|조회수38,435 목록 댓글 324

출처: https://instiz.net/name/6510971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뚝뱌기 | 작성시간 26.06.09 길고 숱많아서 기본 20인데 돈 아까워 ㅅㅂ
  • 작성자뚜비뚜봡 | 작성시간 26.06.10 커트 2만원 + 집에서 셀프염색
  • 작성자즐거운 | 작성시간 26.06.11 전에 진짜 머리 지지고볶고 난리치고 할거 다하고했는데 지나고보니 돈지랄맞음 이제 머리에 아무것도 안하고 걍 커트만 반년에 한번 감
  • 작성자후아으아 | 작성시간 26.06.12 다들 펌은 몇개월 가?
  • 작성자다우니실뇌건조 | 작성시간 26.06.14 매직 36만원임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