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의외로 우리나라 20대 절반 이상이 없다는거

작성자두물머리핫도구|작성시간26.06.08|조회수114,873 목록 댓글 104

출처: https://theqoo.net/square/4089785164

운전면허

서울에 밀집되는 인구 (서울은 지하철이 발달되서 차 그닥 필요없음) + 굳이 따야하냐는 인식 강해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는여미새 | 작성시간 26.06.09 무조건 따야해 삶의질이달라짐
  • 작성자아구래욥 | 작성시간 26.06.09 20대초반에 안따면 30대넘어서 땁니다...
  • 작성자약육강쥐 | 작성시간 26.06.09 있는게 좋긴해 근데 도로에 차가 너무 많아 ㅋㅋ ㅠㅠㅠ
  • 작성자나이트윙 | 작성시간 26.06.09 20대에는 필요없긴 하지 근데 30대되면 따려면 시간내기가 너무 애매함ㅋㅋㅋㅋ쿠ㅜㅜㅜ그래서 수능끝나고 따놔야하는듯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둘리두 | 작성시간 26.06.20 필요해 ㅋㅋ 서울에서만 사는것도 아니고 경기도는 마을버스타기도 오래걸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