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theqoo.net/square/4089785164
운전면허
서울에 밀집되는 인구 (서울은 지하철이 발달되서 차 그닥 필요없음) + 굳이 따야하냐는 인식 강해짐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는여미새 작성시간 26.06.09 무조건 따야해 삶의질이달라짐
-
작성자아구래욥 작성시간 26.06.09 20대초반에 안따면 30대넘어서 땁니다...
-
작성자약육강쥐 작성시간 26.06.09 있는게 좋긴해 근데 도로에 차가 너무 많아 ㅋㅋ ㅠㅠㅠ
-
작성자나이트윙 작성시간 26.06.09 20대에는 필요없긴 하지 근데 30대되면 따려면 시간내기가 너무 애매함ㅋㅋㅋㅋ쿠ㅜㅜㅜ그래서 수능끝나고 따놔야하는듯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둘리두 작성시간 26.06.20 필요해 ㅋㅋ 서울에서만 사는것도 아니고 경기도는 마을버스타기도 오래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