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외로 우리나라 20대 절반 이상이 없다는거 작성자두물머리핫도구|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0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아구래욥 작성시간26.06.09 20대초반에 안따면 30대넘어서 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약육강쥐 작성시간26.06.09 있는게 좋긴해 근데 도로에 차가 너무 많아 ㅋㅋ 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이트윙 작성시간26.06.09 20대에는 필요없긴 하지 근데 30대되면 따려면 시간내기가 너무 애매함ㅋㅋㅋㅋ쿠ㅜㅜㅜ그래서 수능끝나고 따놔야하는듯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둘리두 작성시간26.06.20 필요해 ㅋㅋ 서울에서만 사는것도 아니고 경기도는 마을버스타기도 오래걸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6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