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치과드릴에 혀 잘릴까봐 무서워요.jpg

작성자계절 틈에 잠시 피는 낯선꽃처럼|작성시간26.06.08|조회수35,978 목록 댓글 53

출처: 여성시대 (이제추버요)







치과가면 상상하던건데

.
.
.


이게 진짜라니 ㅅㅂ

무서와요 무서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게쟝 | 작성시간 26.06.08 아니 나는 물 존나 넣고 석션 잘 안해서 물 목구멍으로 넘어가고 ㅈㄹ나서 크억크억 숨못쉬다가 혀 드릴에 갈렷잖아 짜증나 나보고 혀 움직이지말래... 물이넘어간다고 으어으어 하면서 잠시만이라고 햇는데 의사도 개무시하고 ㅅㅂ 숨넘어간다고요
  • 작성자아직도버터떡안먹은사람 | 작성시간 26.06.08 진짜로??…. 안그래도 혀에 힘빡주고 목구멍으로 마느라 힘들었는데 더더욱 무서워짐..
  • 작성자단리 | 작성시간 26.06.08 끼야아아아아아아악
    피 많이나올거같애ㅠㅠㅠㅠ
  • 작성자혼글 | 작성시간 26.06.08 혓바닥 개큰데ㅠㅠㅠ
  • 작성자서라 | 작성시간 26.06.09 아니 나는 스케일링하는데 그 돌아가는걸 혀위에 두고 다른거했어 너무 무서웠음 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