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땀쟁이들아 여름 어떻게 버티니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08|조회수7,214 목록 댓글 43

출처: https://instiz.net/name/5987202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럭키스타네로 | 작성시간 26.06.08 자차... 자차출근만이 살길 ㅠ
  • 작성자승승짱구 | 작성시간 26.06.09 꿀팁 많구먼
  • 작성자해파리의 모험 | 작성시간 26.06.09 이열치열로 여름에 노가다현장 알바 한뒤로 역치가 늘어서 그런가 예전보다 살짝 나아짐ㅎ;;;
  • 작성자록시땡 | 작성시간 26.06.09 자차..차 뽑고 걸을 일 별로 없어서 땀 잘 안 흘려 ㅎ 근데 2부제 시작하고 걸어서 출근하는 날은 땀샤워 하는 거임
  • 작성자토마토녹차 | 작성시간 26.06.09 대중교통으로 출퇴근하는 여시들은 지하철타러갈때 폭풍걸음으로걸으면안되고 진짜 사부작사부작 흐느적거리면서 여유있게 걸어야 그나마 플랫폼에서 안더워 빠른걸음으로걷다 지하철기다릴때 진짜 두피에서 땀 뿜어져나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