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카캬코쿄코쿠큐 작성시간 26.06.08 해외에서도 잘 살긴하는데 확실히 한국이 진짜진짜 살기좋은곳이라고 깨달았어 한국으로 곧 돌아갈거임 ㅋㅋㅋ
-
작성자말도 안되는 토나오는 만남 작성시간 26.06.08 자국에 대한 프라이드 대단한 사람일수록 진짜 열심히 산다고 하더라 자국에 먹칠하는거 엄청 싫어한다고 함... 난 저 말이 맞는것같아ㅋㅋㅋ
-
작성자excuseyouuu 작성시간 26.06.08 호주는 아니던데 ... 개행복해보여
-
작성자징역 4444년 작성시간 26.06.08 글쓴이 말 전적으로 동의함. 그냥 한국의 이런 부분 싫어~ 안 맞아~ 이 정도 수준이 아니라 넷우익 수준으로 혐오하고 욕하는 사람 중에 외국 갈 수 있는 사람 없고 혹여나 간 사람들은 실패했다는 글 같은데. 근데 진짜 그런 넷우익 마인드면 누가 좋아함? 특히 커뮤니티 중요한 서양에선 절대 못 어울릴듯.
-
작성자whatagoodday 작성시간 26.06.08 밀국살이 8년차인데 공감함ㅋㅋ 그리고 우리나라 망해서 왔다 이런 애들은 어차피 워홀비자 정도라 외국 현실 못보고 돌아가는 경우도 태반이고.. 적응해서 오래 산 사람들은 한국 자랑스러워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