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우리 세대 뭔가 자기연민 쩔고 결핍없는거에 환상있는거 같음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08|조회수28,239 목록 댓글 34

출처: https://instiz.net/name/5436741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소리오솟 | 작성시간 26.06.08 ㄹㅇ 걍 자기세대가 제일불쌍하고 모든건 기성세대탓이고 또 애들이 징징대는건 바퀴벌레취급하면서 난 애못낳아~ 하는세대 나라에서도 쉬었음청년 ㅈㄴ오구오구해주니까 사지멀쩡한 성인이 부모등골 나라세금 빨아먹으며 집에만있는 사람이 너무많아
  • 작성자천우회 | 작성시간 26.06.08 우리나라는 비교문화가 너무 심해서 그럼 근데 20대 이후부터는 자기 주관 갖고 이겨내야지 주인공병은 사춘기때나 이해받을 수 있음..
  • 작성자레몬즙워터 | 작성시간 26.06.08 근데 맞음,,, 내가 그럼 특히 가족에 대한 결핍 이런게 심한거 같애 ㅠㅠ 하루에도 몇번씩 왔다갔다한다 ㅠ
  • 작성자Dodopopp | 작성시간 26.06.08 먹고살만해서 그런듯.. (꼰대같네..)
  • 작성자박박디라라랴 | 작성시간 26.06.09 우쭈쭈 1세대잖아 우리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