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진짜 우울증이면 1분 1초라도 빨리 정신과 가는게 나은 이유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08|조회수3,687 목록 댓글 6

출처: https://www.blutouch.net/health/test5.asp

https://theqoo.net/square/213416080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어디 채널인데? | 작성시간 26.06.08 다들 에이~하지말고 갑시다…현대인 다 이렇게 살지~하지말고 내가 힘들면 가봅쉬다
    중간에 약은 무게를 덜어주지만 삶의 문제는 내가 해결해야함 정말 공감…약은 도와주는거지 나의 상처와 삶의 힘듦은 스스로 바꿀 수 있답니다~
  • 작성자모다기 | 작성시간 26.06.08 가려면 얼른가 요새 정신병원 사람 바글바글해서 초진은 주말예약하려면 최소 한달은 기다려야되더라 진짜 죽을뻔했어
  • 작성자괴산고추 | 작성시간 26.06.08 1번부터 막힘... 암보험 상해 어케 고르냐고요
  • 작성자적응력쪼랩됨 | 작성시간 26.06.08 작년부터 묵힌채로 살았는데 검사해보니 42점이네...지금이라도 병원가봐야되나
  • 작성자느ㅣ개비최종학력리박스쿨 | 작성시간 26.06.09 우왕...... 나 9점이야;;;;;;;; 불안장애는 있는데 우울은 없나보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