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대부분 남자들은 게이임 걍 완전 게이임

작성자귤토끼이|작성시간26.06.08|조회수11,043 목록 댓글 43

출처: https://theqoo.net/square/4103072625

 

 

 

 

 

 

https://x.com/Zoya_ki_batein/status/202515649955570494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딥브라운 | 작성시간 26.06.08 난 이거 진짠거같애
  • 작성자뿌루루 | 작성시간 26.06.08 남자는 여자가 하는 사랑만큼 못하는 것 같긴함
  • 작성자이번역은 | 작성시간 26.06.09 진짜라고 생각함
  • 작성자컨구 | 작성시간 26.06.09 근데 난 남자는 남자만 사랑한다. 이게 근본적으로 남자는 권력있는 자에게 인정받고 싶어한다 일 것 같기도 함. 만약 모계사회였고 여자들이 권력을 가지고 있었으면 또 여자들한테 간택받고 싶어 안달났을 것 같음 쟤들은 서열충이니까.. 지금은 여자를 자기 서열보다 아래로 생각하니 존중하지 않는 듯
    지금 현재 조건에서는 그래서 남자는 남자만 사랑한다가 성립되는 걸지도
  • 작성자수박계절 | 작성시간 26.06.27 new 맞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