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WFYL/230737?svc=cafeapp
우리나라 요즘 노인혐오도 늘어났고 노인복지 진짜 걱정되는데 공감다는 달글이라 퍼왔어ㅠㅠㅠㅠ
우리세대는 출생율도 낮아서 나중에 우리가 노인됐을때 젊은층 진짜 적을텐데 지금같이 노인혐오하고 복지 내버려두면 우리가 늙었을때 진짜 좆될거같음..
+ 우리나라 노인 빈곤율.. 두명중에 한명은 빈곤층임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Nangman 작성시간 26.06.08 우리나라 지금 노인들은 젊을 때 연금제도도 없고 자식 키운다고 저축도 못하고 이래서 그런거고... 그래도 일단 병원비 전부 지원되지 전철 무료지 자식있어도 재산없으면 수급자되서 집도 받을 수 있고 노인복지관 잘 알아보면 도시락지원이나 프로그램도 많아서... 다른 나라에 비해 완전 쳐지는 수준은 아닌거같은데
-
작성자천우회 작성시간 26.06.08 노인빈곤율 심각한거 맞음
-
작성자딥브라운 작성시간 26.06.08 난 진짜 걱정돼 내 미래가..
-
작성자일빠탈출은 지능순 작성시간 26.06.09 의도적 방치같다는 생각중...베이비부머들 빨리 없어지길 바라는듯
-
작성자정한 작성시간 26.06.09 노인복지도 복지인데 사각지대 자체가 너무많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