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우리나라 노인복지 너무 암담하다고 생각하는 달글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young and beautiful 작성시간26.06.08 이건 나라탓임
  • 작성자 보롤로로와라 작성시간26.06.08 밀시인데 여기 노인들 젊어서 고생 안 해서 다 정정하고 연금이랑 돈도 많아서 골프치고 브런치 먹고 그런 거 보다가 한국가면 너무 맘이 아픔.. 폐지 줍는 분들도 많고 노인들이 여가시간에 할게 없음
    내 밀국은 ages care 프로그램이랑 돌봄 방식도 다양해서 선택사항이 많은데 우리나라는 노년층이 많은데도 설 자리가 없다고 느껴
    우리나라 까는 거 아니고 진짜 맘이 아파서 하는 말..
  • 답댓글 작성자 보롤로로와라 작성시간26.06.08 우리 할머니는 노인돌봄센터 다니시는데 선택지가 좁다보니까 맘에 안 들어도 다니실 수밖에 없더라 시설이나 음식 돌봄인원 다 엄청 열악한데도 사람 몰려서 대기 인원도 꽤 됨 게다가 일하시는 분들도 처우가 안 좋으니까 피해는 고스란히 노인들이 받음
  • 작성자 기분이 최정 작성시간26.06.08 100세시대라면서 30살만 넘으면 큰일나고 40살 넘으면 다 죽어가는 사람 취급하다가 이렇게된거지...
  • 작성자 Nangman 작성시간26.06.08 우리나라 지금 노인들은 젊을 때 연금제도도 없고 자식 키운다고 저축도 못하고 이래서 그런거고... 그래도 일단 병원비 전부 지원되지 전철 무료지 자식있어도 재산없으면 수급자되서 집도 받을 수 있고 노인복지관 잘 알아보면 도시락지원이나 프로그램도 많아서... 다른 나라에 비해 완전 쳐지는 수준은 아닌거같은데
  • 작성자 천우회 작성시간26.06.08 노인빈곤율 심각한거 맞음
  • 작성자 딥브라운 작성시간26.06.08 난 진짜 걱정돼 내 미래가..
  • 작성자 일빠탈출은 지능순 작성시간26.06.09 의도적 방치같다는 생각중...베이비부머들 빨리 없어지길 바라는듯
  • 작성자 정한 작성시간26.06.09 노인복지도 복지인데 사각지대 자체가 너무많아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