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인간은 애착대상이 있어야 살아갈수있다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08|조회수14,976 목록 댓글 73

출처: https://x.com/cuddlylux__/status/1914845738791838038?t=OdmItzEj6PsICtyvBQBDVw&s=1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피나치공함머거보자 | 작성시간 26.06.09 울 강아지 무지개다리 건넌 이후로는 그런게 없어서 인생이 아무 의미도 없고 재미도 없음…. 행복이라는걸 못느껴
  • 작성자김똘구 | 작성시간 26.06.09 난 나를 사랑해
  • 작성자미쳤어... | 작성시간 26.06.09 마음둘 곳이 필요하단 뜻처럼 들리네.. 맞는말 같음
  • 작성자제로콜라라니까요?? | 작성시간 26.06.09 그렇구나ㅜ 맞는거같음
    대상이 사라지면 또 다른걸 찾게되고 그거면서 다시 안정이오고 그러더라
    나 자신에게 애착 가지면 좋을텐데
  • 작성자오로주 | 작성시간 26.06.09 아 그래서 요즘 너무나 살 의지가 없었던 거군... 죽고싶어ㅠㅠ<<는 아닌데 그냥... 뭐.. 왜 사는 거지 죽어도 ㄱㅊ을 것 같은데.. 이런 생각이 계속 듦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