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피나치공함머거보자 작성시간 26.06.09 울 강아지 무지개다리 건넌 이후로는 그런게 없어서 인생이 아무 의미도 없고 재미도 없음…. 행복이라는걸 못느껴
-
작성자김똘구 작성시간 26.06.09 난 나를 사랑해
-
작성자미쳤어... 작성시간 26.06.09 마음둘 곳이 필요하단 뜻처럼 들리네.. 맞는말 같음
-
작성자제로콜라라니까요?? 작성시간 26.06.09 그렇구나ㅜ 맞는거같음
대상이 사라지면 또 다른걸 찾게되고 그거면서 다시 안정이오고 그러더라
나 자신에게 애착 가지면 좋을텐데 -
작성자오로주 작성시간 26.06.09 아 그래서 요즘 너무나 살 의지가 없었던 거군... 죽고싶어ㅠㅠ<<는 아닌데 그냥... 뭐.. 왜 사는 거지 죽어도 ㄱㅊ을 것 같은데.. 이런 생각이 계속 듦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