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자해를 다른 행위로 대체할 수 있다면 그 행위를 해야 한다.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08|조회수8,020 목록 댓글 37

출처: https://twitter.com/26sfyn/status/1332638664854106112?s=1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뭐라하면어때 | 작성시간 26.06.08 쇼핑....
  • 작성자오왈라 | 작성시간 26.06.08 예전엔 피어싱이랑 헌혈 요즘은 돈쓰는듯
  • 작성자오랜만에초기화를해봅니다 | 작성시간 26.06.09 나는 사랑니를 뺐어
  • 작성자달마의모험 | 작성시간 26.06.09 난 큰 성형수술을 했어 피토하고 있으면 (수술할때 폐랑 인후공간에 피들어가서 댑따 아프고 기침할때 피덩어리 나옴) 기분이 좋더라 정신과 육체가 드디어 균형을 이뤄서 아프고있단게 좋았어
  • 작성자네가지소원봐주세요 | 작성시간 26.06.09 욕을 하는게 꽤 도움됨 남 듣기 좀 그래서 그렇지 소리지르고 욕하는게 통증에도 도움되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