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izna (이즈나) 'METRONOME' MV

작성자박보또|작성시간26.06.08|조회수5,589 목록 댓글 10

출처: 여성시대 박보또



https://youtu.be/NQRGAh7ukh8?si=wJFdjpXo9R4LJ2z5



미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떡볶이보유국가 | 작성시간 26.06.08 이즈나 데뷔곡이랑 sign 좋았는데... 하이브처럼 테크노 유행 따라가는건지 뭔가 색이 많이 변했네
    맘마미아는 다른 컨셉이더라도 노래 자체가 좋아서 많이 들었는데 이번 노래는 애매하다ㅠ
  • 작성자선물상자 | 작성시간 26.06.08 헐 옛날 이디엠같다 ㅋㅋㅋㅋ16년17년 느낌ㅋㅋ
  • 작성자헬로부기 | 작성시간 26.06.08 이즈나는 넘 기깔나..
  • 작성자정2안 | 작성시간 26.06.08 사랑이 단발도랐다리
  • 작성자rrwiqfh | 작성시간 26.06.08 노래좋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