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떡볶이보유국가 작성시간 26.06.08 이즈나 데뷔곡이랑 sign 좋았는데... 하이브처럼 테크노 유행 따라가는건지 뭔가 색이 많이 변했네
맘마미아는 다른 컨셉이더라도 노래 자체가 좋아서 많이 들었는데 이번 노래는 애매하다ㅠ -
작성자선물상자 작성시간 26.06.08 헐 옛날 이디엠같다 ㅋㅋㅋㅋ16년17년 느낌ㅋㅋ
-
작성자헬로부기 작성시간 26.06.08 이즈나는 넘 기깔나..
-
작성자정2안 작성시간 26.06.08 사랑이 단발도랐다리
-
작성자rrwiqfh 작성시간 26.06.08 노래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