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구디 버정 이거 ㄹㅇ 개심함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08|조회수21,640 목록 댓글 31

출처: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535485?svc=cafeapp

타야되는버스가 만약 뒤에 있더라도
저어어 뒤로 안가고 버티면 걍 가버려서 못 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병치료사 | 작성시간 26.06.08 ㄹㅇ…졸라싫어 도로 가운데정류장
  • 작성자윤은혜 | 작성시간 26.06.08 뒤에와서 그냥간다고
  • 작성자헤이미쉬클렌징밤 | 작성시간 26.06.08 기사들 교육 좀 시켜야 하는 거 아님? 정류장에 좀 제대로 정차해갔다가 가라고
  • 작성자negadola | 작성시간 26.06.08 ㅠㅠㅋㅋㅋ바보되는느낌
  • 작성자Galaxy Z Flip4 | 작성시간 26.06.09 앞에서 기다라고 있는데 뒤로 휙 지나가버리는 버스 개싫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