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004978?svc=cafeapp
갈리는 의견
111 하루의절반 넘게 직장에잇으니.. 현타올만하다고 봄
222 일은일 월루가최고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잇티제잇프제 작성시간 26.06.09 배움은 다른곳에 가서 푸는게 나을듯
-
작성자범죄이야기호더 작성시간 26.06.09 걍 다녀.......... 방통대 등록하면서 공부하든지
-
작성자멀보노칷싀 작성시간 26.06.09 지금 나야...개꿀인데 물경력 쥐꼬리 월급임
-
작성자information 작성시간 26.06.09 나에게 회사는 돈벌이 수단이라 부럽다.. 자아실현은 밖에서 성취할래 지금도 그러고 사는중
-
작성자바이오티 작성시간 26.06.09 근데 매일 8시간씩 시간버리는 느낌이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