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회사생활 너무 편해서 현타 온 직장인

작성자Tory-|작성시간26.06.08|조회수20,279 목록 댓글 123

출처: 여성시대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004978?svc=cafeapp



갈리는 의견

111 하루의절반 넘게 직장에잇으니.. 현타올만하다고 봄
222 일은일 월루가최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잇티제잇프제 | 작성시간 26.06.09 배움은 다른곳에 가서 푸는게 나을듯
  • 작성자범죄이야기호더 | 작성시간 26.06.09 걍 다녀.......... 방통대 등록하면서 공부하든지
  • 작성자멀보노칷싀 | 작성시간 26.06.09 지금 나야...개꿀인데 물경력 쥐꼬리 월급임
  • 작성자information | 작성시간 26.06.09 나에게 회사는 돈벌이 수단이라 부럽다.. 자아실현은 밖에서 성취할래 지금도 그러고 사는중
  • 작성자바이오티 | 작성시간 26.06.09 근데 매일 8시간씩 시간버리는 느낌이긴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