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생활 너무 편해서 현타 온 직장인 작성자Tory-|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2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멀보노칷싀 작성시간26.06.09 지금 나야...개꿀인데 물경력 쥐꼬리 월급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nformation 작성시간26.06.09 나에게 회사는 돈벌이 수단이라 부럽다.. 자아실현은 밖에서 성취할래 지금도 그러고 사는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이오티 작성시간26.06.09 근데 매일 8시간씩 시간버리는 느낌이긴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6 현재페이지 7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