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저능통오는 오세훈 인스타 게시물 댓글

작성자뻑유|작성시간26.06.08|조회수17,702 목록 댓글 47

출처: 여성시대 뻑유



국회개입해야 재선거가능할텐데 국회개입시키지말라는 빡대갈 1


수개표하고있는데 수개표해야한다는 빡대갈2

아무리봐도 투표권도 그냥 주면 안될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루프리텔캄 아브라카다브라 | 작성시간 26.06.08 아니 수개표도 하고있고 3선인것도 모르는거 같고 전혀 관심없었나보네 그동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표장에서 부정선거 할 수 있으면 그거 초능력임ㅋㅋㅋㅋ
  • 작성자CITY-HIKER | 작성시간 26.06.08 저능통ㅋㅋㅋㅋㅋ
  • 작성자고양이가귀해고양이는범색기갓지! | 작성시간 26.06.08 진심.. 성인이면 간단한 시험이라도 봐서 통과해야 투표권 줘야될거같음… 능지 무슨일;
  • 작성자일빠탈출은 지능순 | 작성시간 26.06.09 쟤들이랑 나람 똑같은 한표라니..
    민주주의가 좋긴좋다 ㅆㅂ
  • 작성자채규진 | 작성시간 26.06.09 낙선한 자가 무효소송걸어서 승소해야 재선거 가능하다고 바보들아
    당선 된 사람이 굳이 소송 걸어봤자 이익이 없어서 당선자는 소송 걸어봤자 소용도 없고, 낙선자는 받아들였다잖아

    재선거 할 합법적인 방법이 없어요 으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