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저능통오는 오세훈 인스타 게시물 댓글

작성자뻑유|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4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항도니낮잠 작성시간26.06.08 지능이랑 인지능력으로 투표권 컷해야하는거아닐까?;
  • 작성자 Green hexagon 작성시간26.06.08 좌세훈 되겠다고요~~~~
  • 작성자 루프리텔캄 아브라카다브라 작성시간26.06.08 아니 수개표도 하고있고 3선인것도 모르는거 같고 전혀 관심없었나보네 그동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표장에서 부정선거 할 수 있으면 그거 초능력임ㅋㅋㅋㅋ
  • 작성자 CITY-HIKER 작성시간26.06.08 저능통ㅋㅋㅋㅋㅋ
  • 작성자 고양이가귀해고양이는범색기갓지! 작성시간26.06.08 진심.. 성인이면 간단한 시험이라도 봐서 통과해야 투표권 줘야될거같음… 능지 무슨일;
  • 작성자 일빠탈출은 지능순 작성시간26.06.09 쟤들이랑 나람 똑같은 한표라니..
    민주주의가 좋긴좋다 ㅆㅂ
  • 작성자 채규진 작성시간26.06.09 낙선한 자가 무효소송걸어서 승소해야 재선거 가능하다고 바보들아
    당선 된 사람이 굳이 소송 걸어봤자 이익이 없어서 당선자는 소송 걸어봤자 소용도 없고, 낙선자는 받아들였다잖아

    재선거 할 합법적인 방법이 없어요 으휴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