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능통오는 오세훈 인스타 게시물 댓글 작성자뻑유|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4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항도니낮잠 작성시간26.06.08 지능이랑 인지능력으로 투표권 컷해야하는거아닐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reen hexagon 작성시간26.06.08 좌세훈 되겠다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루프리텔캄 아브라카다브라 작성시간26.06.08 아니 수개표도 하고있고 3선인것도 모르는거 같고 전혀 관심없었나보네 그동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표장에서 부정선거 할 수 있으면 그거 초능력임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ITY-HIKER 작성시간26.06.08 저능통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양이가귀해고양이는범색기갓지! 작성시간26.06.08 진심.. 성인이면 간단한 시험이라도 봐서 통과해야 투표권 줘야될거같음… 능지 무슨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빠탈출은 지능순 작성시간26.06.09 쟤들이랑 나람 똑같은 한표라니..민주주의가 좋긴좋다 ㅆ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채규진 작성시간26.06.09 낙선한 자가 무효소송걸어서 승소해야 재선거 가능하다고 바보들아당선 된 사람이 굳이 소송 걸어봤자 이익이 없어서 당선자는 소송 걸어봤자 소용도 없고, 낙선자는 받아들였다잖아재선거 할 합법적인 방법이 없어요 으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