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루프리텔캄 아브라카다브라 작성시간 26.06.08 아니 수개표도 하고있고 3선인것도 모르는거 같고 전혀 관심없었나보네 그동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표장에서 부정선거 할 수 있으면 그거 초능력임ㅋㅋㅋㅋ
-
작성자CITY-HIKER 작성시간 26.06.08 저능통ㅋㅋㅋㅋㅋ
-
작성자고양이가귀해고양이는범색기갓지! 작성시간 26.06.08 진심.. 성인이면 간단한 시험이라도 봐서 통과해야 투표권 줘야될거같음… 능지 무슨일;
-
작성자일빠탈출은 지능순 작성시간 26.06.09 쟤들이랑 나람 똑같은 한표라니..
민주주의가 좋긴좋다 ㅆㅂ -
작성자채규진 작성시간 26.06.09 낙선한 자가 무효소송걸어서 승소해야 재선거 가능하다고 바보들아
당선 된 사람이 굳이 소송 걸어봤자 이익이 없어서 당선자는 소송 걸어봤자 소용도 없고, 낙선자는 받아들였다잖아
재선거 할 합법적인 방법이 없어요 으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