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민주주의 대한민국 만세 작성시간 26.06.09 ㅇㄱㄹㅇ
-
작성자추브르박물관 작성시간 26.06.09 겠냐고 진짜이거지
-
작성자호놀놀 작성시간 26.06.09 ㅇㄱㄹㅇ
-
작성자솔솔의눈 작성시간 26.06.09 진짜 참정권 때문이면 탄핵때부터 나왓어야지 그거야말로 포고령에 정치적 자유 말살한다고 대놓고 때려박고 국민이 직접 투표로 선출한 정치인들에 대한 권리 박탈->국민이 맡긴 권력 침해엿는데 그땐 집구석에서 배 벅벅 긁고 게임행사나 쳐다녓으면서 뭔
-
작성자우당탕탕 즐건 하루 작성시간 26.06.10 ㅋㅋㅋㅋㅋㅋㅋ 이거지ㅅㅂ 정치 뭣도 모르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