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위나온 애들이 진짜 재선거때문에 나왔겠냐 작성자서울엘지꿈을향해달려가자|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22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호놀놀 작성시간26.06.09 ㅇㄱㄹ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솔솔의눈 작성시간26.06.09 진짜 참정권 때문이면 탄핵때부터 나왓어야지 그거야말로 포고령에 정치적 자유 말살한다고 대놓고 때려박고 국민이 직접 투표로 선출한 정치인들에 대한 권리 박탈->국민이 맡긴 권력 침해엿는데 그땐 집구석에서 배 벅벅 긁고 게임행사나 쳐다녓으면서 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당탕탕 즐건 하루 작성시간26.06.10 ㅋㅋㅋㅋㅋㅋㅋ 이거지ㅅㅂ 정치 뭣도 모르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1 현재페이지 1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