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시위나온 애들이 진짜 재선거때문에 나왔겠냐

작성자서울엘지꿈을향해달려가자|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22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호놀놀 작성시간26.06.09 ㅇㄱㄹㅇ
  • 작성자 솔솔의눈 작성시간26.06.09 진짜 참정권 때문이면 탄핵때부터 나왓어야지 그거야말로 포고령에 정치적 자유 말살한다고 대놓고 때려박고 국민이 직접 투표로 선출한 정치인들에 대한 권리 박탈->국민이 맡긴 권력 침해엿는데 그땐 집구석에서 배 벅벅 긁고 게임행사나 쳐다녓으면서 뭔
  • 작성자 우당탕탕 즐건 하루 작성시간26.06.10 ㅋㅋㅋㅋㅋㅋㅋ 이거지ㅅㅂ 정치 뭣도 모르면서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