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시위나온 애들이 진짜 재선거때문에 나왔겠냐

작성자서울엘지꿈을향해달려가자|작성시간26.06.08|조회수41,647 목록 댓글 223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6127134

ㅅㅈㅎ 이게 제일 정확한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민주주의 대한민국 만세 | 작성시간 26.06.09 ㅇㄱㄹㅇ
  • 작성자추브르박물관 | 작성시간 26.06.09 겠냐고 진짜이거지
  • 작성자호놀놀 | 작성시간 26.06.09 ㅇㄱㄹㅇ
  • 작성자솔솔의눈 | 작성시간 26.06.09 진짜 참정권 때문이면 탄핵때부터 나왓어야지 그거야말로 포고령에 정치적 자유 말살한다고 대놓고 때려박고 국민이 직접 투표로 선출한 정치인들에 대한 권리 박탈->국민이 맡긴 권력 침해엿는데 그땐 집구석에서 배 벅벅 긁고 게임행사나 쳐다녓으면서 뭔
  • 작성자우당탕탕 즐건 하루 | 작성시간 26.06.10 ㅋㅋㅋㅋㅋㅋㅋ 이거지ㅅㅂ 정치 뭣도 모르면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