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칵.cxxx]어린 선수들 짐 검사를 왜 하는 거야 진짜? 미친 거 아냐? (feat.잠실시위) 작성자서울엘지꿈을향해달려가자|작성시간26.06.08|조회수8,974 목록 댓글 7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i/status/2063869204361814055이미지 누르면 영상 링크로 이동해요경찰도 아니면서 뭔데 짐검사를 하지;;+짤 추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징역 4444년 | 작성시간 26.06.08 저거 진짜 문화그거에서 홍위병이 하던 짓 아님? 단상에 세워서 사람들 쪽 주고 소지품 검열하고 작성자2찍은자아비대 | 작성시간 26.06.08 경찰 뭐 함..? 쟤네들 싹 고소해야되는데 작성자행운이 온다 | 작성시간 26.06.08 ㅁㅊ 폭도들 경찰은 저걸 왜 안말려? 작성자딥브라운 | 작성시간 26.06.08 애들 다치면 어칼라고 하 작성자풉푸푸푸푸푸풉푸 | 작성시간 26.06.09 빨갱이 새끼들이라 북한에서 하던짓 여기서 하는 듯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