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칵.cxxx]어린 선수들 짐 검사를 왜 하는 거야 진짜? 미친 거 아냐? (feat.잠실시위)

작성자서울엘지꿈을향해달려가자|작성시간26.06.08|조회수8,974 목록 댓글 78

 

출처: https://x.com/i/status/2063869204361814055

이미지 누르면 영상 링크로 이동해요
경찰도 아니면서 뭔데 짐검사를 하지;;


+짤 추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징역 4444년 | 작성시간 26.06.08 저거 진짜 문화그거에서 홍위병이 하던 짓 아님? 단상에 세워서 사람들 쪽 주고 소지품 검열하고
  • 작성자2찍은자아비대 | 작성시간 26.06.08 경찰 뭐 함..? 쟤네들 싹 고소해야되는데
  • 작성자행운이 온다 | 작성시간 26.06.08 ㅁㅊ 폭도들 경찰은 저걸 왜 안말려?
  • 작성자딥브라운 | 작성시간 26.06.08 애들 다치면 어칼라고 하
  • 작성자풉푸푸푸푸푸풉푸 | 작성시간 26.06.09 빨갱이 새끼들이라 북한에서 하던짓 여기서 하는 듯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