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선수들 짐 검사를 왜 하는 거야 진짜? 미친 거 아냐? (feat.잠실시위) 작성자서울엘지꿈을향해달려가자|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7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대한민국 대통령 이재명입니다 작성시간26.06.08 지들이 대체 뭔데 저래? 공권력이 있어? 투표 공정성이 문제라면 선관위 가서 시위하던가. 그냥 미친 홍위병들이잖아. 진심 사이비 광기 보는거 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보크 작성시간26.06.08 저걸 냅두는 경찰, 운동 관계자 어른들 뭐여 환멸나네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404, 좌표 밖의 지점 작성시간26.06.08 공산당인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코맬 작성시간26.06.08 아니 근데저거 신고는하고 시위하는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 아니고 데 작성시간26.06.08 경찰은 저ㅓ걸 그냥 두냐? 존나 순하네 ㅋㅋㅅㅂ 여태령때랑 완전 딴판이셔~ 욕쳐먹어도 편들지말아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urrywurst 작성시간26.06.08 그렇게나 중국 욕하더니 지들이 홍위병 짓 하고 있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청려한 작성시간26.06.08 미쳤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신차려이각박한세상에인사잘해 작성시간26.06.08 지들이 뭔데? 개나대 경찰은 뭐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간짜장 작성시간26.06.08 몽둥이로 줘패야하지않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광안리뷰 작성시간26.06.08 남의 짐을 왜 들춰봐!!! 중국이냐!! 저거는 법적으로 문제되는거 아님? 경찰은 저거 보고 가만히 있는거야? 아니면 관계자들이 나와서 저지해줘야지 왜 다들 가만히 있는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리드에계신아름다운메리메리 작성시간26.06.08 진짜 미친것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냉모밀위에올라가 작성시간26.06.08 경찰은 뭐하냐 미친 저걸 그냥 보고있어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당방위 작성시간26.06.08 ㅋㅋㅋㅋㅋ자아비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징역 4444년 작성시간26.06.08 저거 진짜 문화그거에서 홍위병이 하던 짓 아님? 단상에 세워서 사람들 쪽 주고 소지품 검열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찍은자아비대 작성시간26.06.08 경찰 뭐 함..? 쟤네들 싹 고소해야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운이 온다 작성시간26.06.08 ㅁㅊ 폭도들 경찰은 저걸 왜 안말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딥브라운 작성시간26.06.08 애들 다치면 어칼라고 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풉푸푸푸푸푸풉푸 작성시간26.06.09 빨갱이 새끼들이라 북한에서 하던짓 여기서 하는 듯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