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전키포트모카포트 작성시간 26.06.09 저 첫번째 사람이 배웠다는게 나름의 사회성아냐? 인간관계 말고 내가 안하면 결국 누군가가 하게되고 폐급이 된다 이런거 그리고 이런건 어릴때 경험하는게 좋은거같음 나이먹고 직장에서 겪는다고 생각하면 더 끔찍 그리고 어릴때 실수하면 잠깐 쪽팔리고 대부분 이해해줌 그런데 저런걸 나이먹고 배우면서 알아가면…
-
작성자일빠탈출은 지능순 작성시간 26.06.09 저게 사회성아냐? 캥한남들봐..엄빠 등골 빼먹으면서 알바도 안하는주제에 십만원이 누구집 개이름인줄 알고, 도박이나 겜현질하면서 빌붙어사는 해줘충들 개많어
-
작성자렌틸콩으로디지게맞을줄알아라 작성시간 26.06.09 내 한시간은 4500원이었는데 그게 왜? 기술이 생기면 45000원 되고 대체불가한 전문인력이 되면 450000원도 되는 거 그때 아님 언제 깨달아
-
작성자봄이다봄 작성시간 26.06.09 최저시급, 최저인원으로 어린 애들 쌔빠지게 굴려먹는 어른이 잘 못된거지
널널하게 일할 수 있는 곳 널렸음;; -
작성자모모리11 작성시간 26.06.09 트위터라 더 저런가.. 현실감각 생기고 사회성 생기던데 내 가치상승에 대해 더 노력하게됨
그리고 나=보통사람인걸 인지해야지 뭐 공주님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