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악귀 https://www.dmitory.com/issue/412600317
🚫🚫🚫🚫🚫🚫🚫🚫🚫🚫🚫🚫🚫🚫🚫🚫🚫
🚫🚫🚫🚫🚫🚫🚫극혐주의🚫🚫🚫🚫🚫🚫🚫
🚫🚫🚫🚫🚫🚫🚫🚫🚫🚫🚫🚫🚫🚫🚫🚫🚫
방금 밥먹었거나 뭐먹고있음 뒤로가
나도 글퍼오면서 토할거같았음 ㅜㅜ
⚠️⚠️⚠️⚠️⚠️⚠️⚠️⚠️⚠️⚠️⚠️⚠️
부평역 푸드코드같다고..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parisparis 작성시간 26.06.09 으아아악 미친 나 부평 푸드코트 저런 식당 종종 갔는데.. 의자 테이블도 똑같네
-
작성자마빡어택 작성시간 26.06.09 내리다가 부평구청 위생과라고?? 하 시발 이러고 잇다가 윗댓보고 푸드코트인 걸 눈치챔..여기서 밥 못 먹겠네..여긴 다 오픈되어있으니 이집에만 알 깐 게 아닐 수도 있잖아... 하..
-
작성자저요저요제발저요 작성시간 26.06.09 와 개소름돋아
-
작성자예리햄 작성시간 26.06.09 저 가게가 무슨가게인진 모르겠지만 위치는 대충 알겠다..
저기 건물에 바퀴벌레 엄청나와서 저기있는 식당,커피숍은 난 절대안감.. -
작성자챱츄챱챱츄챱츄 작성시간 26.06.10 아 ㅣ친 존나소름끼쳐 미친 아니 그럼 저 밥에만 그런게아니라 지금 온 쌀에 다 저런건가? 아니먄 뭐야 도대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