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혐주의) 새끼 바선생 무더기로들어간 밥을 잡곡이라 생각하고 먹은썰 (ㅂㅋ벌레 사진있음) 작성자힘들어|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5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광기를돌려줘 작성시간26.06.08 부평 어디여 아나 삼일전에 부평 이사왔는데 다시 이사가고싶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딥브라운 작성시간26.06.08 아니진심 개충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riana tall 작성시간26.06.08 아 ㅅㅂ 진짜 개충격이네 저걸 공기에 넣으면서도 못봤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맛점 작성시간26.06.08 쌀에 알깠는데 쌀 안씻고 그대로 밥 안친듯ㅡㅡ설명이 안된다 바퀴가 밥 뚜껑 영고 들어갔을일도 없고 쌀을 씻었다면 벌레 둥둥 떴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졸려샤갈 작성시간26.06.08 아.....우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니콜라스디미트리콘스탄틴갈리친 작성시간26.06.09 와 너무 심한대? 쌀을 씻지도 않고 밥한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2안 작성시간26.06.09 으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arisparis 작성시간26.06.09 으아아악 미친 나 부평 푸드코트 저런 식당 종종 갔는데.. 의자 테이블도 똑같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빡어택 작성시간26.06.09 내리다가 부평구청 위생과라고?? 하 시발 이러고 잇다가 윗댓보고 푸드코트인 걸 눈치챔..여기서 밥 못 먹겠네..여긴 다 오픈되어있으니 이집에만 알 깐 게 아닐 수도 있잖아... 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저요저요제발저요 작성시간26.06.09 와 개소름돋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예리햄 작성시간26.06.09 저 가게가 무슨가게인진 모르겠지만 위치는 대충 알겠다..저기 건물에 바퀴벌레 엄청나와서 저기있는 식당,커피숍은 난 절대안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챱츄챱챱츄챱츄 작성시간26.06.10 아 ㅣ친 존나소름끼쳐 미친 아니 그럼 저 밥에만 그런게아니라 지금 온 쌀에 다 저런건가? 아니먄 뭐야 도대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