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글 작성 활중
분란 조장, 마플되는 글 작성 금지
🍕좋은글🍿웃긴글🍗대환영🍣
진짜 아끼고 아껴서 적게 쓰는 여시들 얼마나 쓰는지 궁금해서 파본 달글이야
나는 40정도 쓰는데 이것보다 더 적게 쓰는 여시들 한바가지일것같음...!
달에 카드값 얼마나 쓰는지 댓으로 알려줘💙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라떼코딱지 작성시간 26.06.08 딱 그 혜택 기준맞출만큼만 50만원 ! 근데 캥이라 가능한듯
-
작성자햅삐삐삐 작성시간 26.06.08 신카로 200~300씩 나오다가 큰일나겠다 싶어서
체카로 바꾸고 40정도로 줄임ㄷㄷ
물욕도없어짐,,,, -
작성자구전부리 작성시간 26.06.08 십만원
-
작성자eqfixh5 작성시간 26.06.08 신카 없음 집에 생활비 드리는거 제외하면 60내외로 쓰는듯
-
작성자댕펀치냥펀치 작성시간 26.06.09 난 딱 30맞춰서 신카 써. 보험료, 핸폰요금 자동이체 포함해서 딱 30만 씀 (혜택 받으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