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칵.cxxx]남편과 사별 후 고백공격을 받았다.threads

작성자귀여운덕수|작성시간26.06.08|조회수18,342 목록 댓글 59

출처: https://www.threads.com/@holy_veil_bona/post/DZROEVyAaxe?xmt=AQG0q_ZbpObHnullSj7Xsi-Ne_F3kPr5W3KGz-bJO6pjV0qyL5S3HZbsNMrCZA3jraxyHust&slof=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박씻쳐요 | 작성시간 26.06.09 개ㅅㅂ 한남새끼들
  • 작성자아무닉네임임 | 작성시간 26.06.09 ㅆㅂ...유부녀라하고다녀야겠다
  • 작성자카우보이 비밥 | 작성시간 26.06.09 개새끼즐
  • 작성자안녕~개비! | 작성시간 26.06.09 댓글도 너무 화난다 개새끼들
  • 작성자쥑쮝쮝 | 작성시간 26.06.10 나 직장상사(여자)가 남편 장례 치른지 일주일도 안되서 남편의 여동생 남편(남편입장에선 매제) 이 우리 상사한테 매일 저녁마다 전화하고 집에 찾아오고 보고싶다하고 그랫음 1년동안... 상사가 성격이 겁엄청많고 그런스타일이라서 가만히만잇더라고 차단도못하고잇어서.. 경찰에신고하자니까 남편여동생이랑 사이 틀어질까봐 못하겠다고 하더라고,, 여름에 집 문앞까지 찾아ㅅ와서 술한자하자고도 햇다는데 진짜 우리 언니였으면 나 칼들고 그새끼 찾아갔을듯,, 아무한테도 말못하고 끙끙대던데,, 1년을 그지랄하다가 이제는 잠잠한것같더라 진짜 상상초월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