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비빔밥비비벼 작성시간 26.06.09 근데 페이커 피부 진짜 안좋았는데 소속사에서 피부과 끊어주고 피부 용된거보고 돈이 좋구나싶음
-
작성자자백 작성시간 26.06.09 ㅁㅈ.. 나 솔직히 화장안지우고 막사는데 피부 좋다는 소리듣고 노화 걱정되서 피부과 가도 할거 없대 아빠 고마워~
-
작성자지금하는일다잘되걸아 작성시간 26.06.09 맞음 나는 여드름 뭥지랄을 해도 안나는데 대신 기미부자임 그리고 우리엄마도 기미부자임 ㅠㅠ
-
작성자마빡어택 작성시간 26.06.09 나도 피부결???은 개 좋음 모공도 코 말고는 없고 하지만..늘어가는 잔주름과..다크서클(비염+아토피+눈비빔) 주근깨 때문에 주기적으로 레이저랑 보톡스 정도는 갈김 ㅠ 근데 화장품은 걍 암거나 쓰고..안 바르고 자는 날도 있고 트러블도 안 나고 민감하지도 않고 그러긴 함 근데 좋은 사람도 피부과에서 돈 쓰면 노화를 미룰 수 있다고 봄
-
작성자낭만 합격 작성시간 26.06.09 맞아 타고나는거야…
피부 안 좋게 타고나면 피부과에 돈 쏟아부어서 그나마 정상 되고, 끊으면 돌아와서 유지비도 듬.. 타고나면 걍 아무것도 안하고 아무거나 먹어도 새하얗고 뽀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