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식물갤러리 동성애 레전드 답변과 4년 후 글쓴이의 답변...jpg

작성자뚱쭝한 고양이|작성시간26.06.08|조회수11,676 목록 댓글 23


여기까지가 유명한 원본


그리고 4년후 글쓴이(인증은 없지만 아이피 같음)의 답(2017년경)


참고로 아직도 '젊은 농부'는 좋은 댓글을 그 글에 주기적으로 달아주시고 계시는 중

링크: http://gall.dcinside.com/board/view/?id=tree&no=141186&page=1&search_pos=&s_type=search_name&s_keyword=불효자

출처: 더쿠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킁에킁 | 작성시간 26.06.09 이글 볼때마다 좋아
  • 작성자박박씻쳐요 | 작성시간 26.06.09 아 오랜만에 본다 이 글....너무 따뜻해 글쓴이한테 정말 큰 위로가 되었을듯
  • 작성자지방아 꺼져라 | 작성시간 26.06.09 흔들리지 않고 피는 꽃은 없다 라는 저 구절이 처음 본 그 순간부터 잊혀지지가 않았어. 그 어떤 책보다도 위로되는 글이야.
  • 작성자WONHEE | 작성시간 26.06.09 이른바 잡놈들, 잡스런 생각 < 여기 ㄹㅇ 라임 ㅈ됨 내 최애 파트 ㅋㅋ
  • 작성자따봉여시들 | 작성시간 26.06.09 젊은농부 저분 진짜 생각이 깊으시다.. 나도 잡초라는 단어에 대한 생각이 많아짐 ㅠ 동숲하다보면 내가 의도적으로 심는 나무, 수풀, 꽃이 있고 방치하면 알아서 자라는 잡초가 있는데 내눈엔 그 잡초에도 꽃이있어서 이쁘더라고... 그것들도 다 이쁘게 땅을 채워줬는데 잡초라 부르면서 뽑을때 마음이 좀 안 좋았어 ㅠ 사람이 천명이면 생각과 삶의 방식도 천개인데 요즘 커뮤에서 민폐다 아니다 이런걸로 갈리하고 의견통일하는 그런거때메 더 정신적으로 피폐해지는거같다..ㅜ 좋아요 수 이런것도 은근히 다수의견 소수의견으로 갈리게 되는 역할을 하는듯 내의견이 소수의견에 속하는거같으면 왠지 목소리가 작아지고 ㅜ 안타까워 잡초들도 예쁨받고 사는 세상이 왔으면 좋겠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