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현금(체크카드)만 쓰면 진짜 돈 아끼게 되는지 말 해보는 달글

작성자한아증권|작성시간26.06.08|조회수6,011 목록 댓글 89

까글 작성 활중
분란 조장, 마플되는 글 작성 금지

🍕좋은글🍿웃긴글🍗대환영🍣

 

 


신카 ㄴ 할부 ㄴ
그냥 수중에 있는 돈만 쓰는 것..
달주 요즘 신카 다 짜르고 현금쓰는데 전달에비해 반으로 줄은거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니얼굴더블더블 | 작성시간 26.06.09 현금은 확실히 효과 있는거같아
  • 작성자돌이킬수있는 | 작성시간 26.06.09 난 똑같음
  • 작성자마밀라피나타파이 | 작성시간 26.06.09 헉 그냥 쓰고 걸뱅이로 남은기간 보내게 되던데
  • 작성자팡팡콩팡퐁 | 작성시간 26.06.09 돈 아낀다기보다 쓸 돈이 없어서 아껴지는 거임.. 계획적으로 변함
  • 작성자닉네임추천밭슾니다 | 작성시간 26.06.11 아끼고 자시고가 없음 쓸 돈이 없기때문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