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체크카드)만 쓰면 진짜 돈 아끼게 되는지 말 해보는 달글 작성자한아증권|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8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마부미이 작성시간26.06.09 ㄹㅇ 아낌ㅎㅎ 신카 이거저거 혜택때문에 만들었는데 걍 체카 쓰고 아끼는게 답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이폰c타입장난하냐 작성시간26.06.09 한창 심할 때보다는 덜 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텍사스디큐 작성시간26.06.09 돈 떨어지면 결데가 안되니까 안쓰긴한데 근데 카드랑 똑같은 통장쓸땐 걍 똑같았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념을 깏 끼라고 작성시간26.06.09 잔고 끝까지 다 쓰는 사람은 도움 되겠지.. 월말에 만원 이만원 남는 사람들? 난 오히려 신카 혜택 쓰는게 월에 몇만원이라도 득보긴 하더라 체카 혜택 너무 적어서. 신용등급도 안오르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니얼굴더블더블 작성시간26.06.09 현금은 확실히 효과 있는거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돌이킬수있는 작성시간26.06.09 난 똑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밀라피나타파이 작성시간26.06.09 헉 그냥 쓰고 걸뱅이로 남은기간 보내게 되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팡팡콩팡퐁 작성시간26.06.09 돈 아낀다기보다 쓸 돈이 없어서 아껴지는 거임.. 계획적으로 변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닉네임추천밭슾니다 작성시간26.06.11 아끼고 자시고가 없음 쓸 돈이 없기때문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4 현재페이지 5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