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문여는토마스 작성시간26.06.09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내기준은
1. 출퇴근시간 아닐 때
2. 환승역이 아닐때(한 분 열어주면 환승헴들 우르르르르 몰고와서 한참서있어야됨..)
3. 정시+1분미만일 때는 마음의여유 *100
4. 여자, 여학생, 할머니 마음약해짐
5. 출입문 닫는다했는데 한 명만 쏙타서 친구들 짤렸을 때
6. 본적은 없는데 비는모션 있으면 열어줄게..
이건 ‘내’기준이니까…
정말 그러면 안되지만… 씨씨티비 대충보는 ‘일부’ 선배님들도 계셔서.. 안전하게 탑승했으면 좋겠습니다 여시들… ㅠ 승객이 안전문에 빨려들어가는 끔찍한 상상하면서 매번 운행해요…(안전운행매일다짐한다는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