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한국인의 밥상 부산 매집찜

작성자칠성 사이다|작성시간26.06.08|조회수10,055 목록 댓글 37

출처 : 하라는이종격투기는안배우고돼룩돼룩쿵쾅거리는곳에서쌔빔







경기도사람인데 레알 생소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전재준여시 |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ㅋㅋ나도 ㅋㅋㅋㅋㅋㅋ 이름을 이제 알았네
  • 작성자상하이55 | 작성시간 26.06.09 저거 존나맛잇음 ~~
  • 작성자주간업무보고 | 작성시간 26.06.09 우리집은 걍 찜이라고 하는데 ㅋㅋ 경상도식 들깨찜 같은거임 조오오오온맛
  • 작성자전재준여시 | 작성시간 26.06.09 저거 개맛잇음 야굼야금 먹다보면 한바가지 먹어
  • 작성자알빠여 | 작성시간 26.06.09 약간 멍게찜? 같은건데 다른 재료가 들어가는건가? 오 먹어보고싶다 부산인데 첨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